맛있는거 먹었어용

[맛집 인정!] 서촌 '도토리 브라더스' 대창덮밥, 스파게티 냠냠

스윗코베 2021. 8. 15. 18:20

[맛집 인정!] 서촌 '도토리 브라더스' 대창덮밥, 스파게티 냠냠 

 

요즘~! 서촌 이 주변에 맛집이 참 많이 생긴거 같아요~^^ 

 

친구랑 같이 운동을 가기로 만났는데 배가 너무 고팠어요ㅜㅠ

 

광화문역, 경복궁역에서 걸어서 갈 수 있는 곳에 요즘 좋은 카페가 있다고 해서 찾아가는 길에 

 

'도토리 브라더스' 식당을 만났답니다!! 

 

 

웨..이팅이 있어요...^^

역시 맛집은 웨이팅이 필수죠?? ㅎㅎ

 

도토리 브라더스 입구

 

입구도 너무 귀여워요 ㅎㅎ 

 

저는 분당에서 넘어가고 있어서 버스를 을지로 쪽에서 내려서 갈아탔어요! 

 


'도토리 브라더스' 

 

https://goo.gl/maps/gck57h57qRJY4yKk7

 

도토리브라더스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사직동 경희궁길 41

★★★★☆ · 일본 음식점

www.google.co.kr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사직동 경희궁길 41

 

영업시간 : 매일 11:30분 - 21:20분 

(브레이크 타임 : 15:30 - 17:00)

 

광화문역에서 찾아가셔도 되고, 

경복궁역에서 찾아가셔도 찾을 수 있어요!! 

 

8분 정도는 걸어주세용 :) 

 

저는~! 

종각역에서 버스를 타고 ~~!!! 

'서울역사박물관, 경교장, 강북삼성병원 정류장'에서 내려서 갔답니당 ㅎㅎ

 

성곡미술관 ! 방향으로 걸어가세용 ㅎㅎ

저는 우회전 할께요! 

(네, 맞아요~ 저는 지도를 잘 보지 못해서 어떤 아파트 사이로 빠져나와서 이렇게 가고 있어요 ^^

원래는 밑에서부터 올라오고 계시는게 맞아요)

 

저 밑에서부터 올라오고 계신다면~!

오른쪽에 성곡미술관-> 

표지판을 보시고 그냥 무한 직진하실께용 

 

찾아가는 길! 

만석소를 지나서~! 쭉~!!

오른쪽에 있어요! 

 

지도에는 분명 맞는데 두리번 두리번 보이지 않아요..

 

어디선가 저를 부르는 소리가 들리는데 

어딘지도 모르겠구요 ~! 

 

길치는 오늘도 주변도 안 둘러보고 무한 직진~했어요 ㅎㅎ

 

제가 멍때린거지 가게는 정말 잘 보입니다^^

 

 

저 잘 찾아왔어요~!!!!!!

귀여운 도토리들 헤헤


 

2인석에 앉았어요

2인 테이블 

 

내부 사진을 찍었지만~!

음식을 드시는 분들까지 나와서 그냥 테이블만 보여드릴게요^^

 

내부는 10석? 정도 들어가는 아담하지만 

적당한 공간이였어요 ! 

일본 느낌 물씬~! 

 

메뉴가 정말 많았어요~!!!

앞에 모든 메뉴가 있는 부분을 찍는다는걸...

저희가 먹은 음식 메뉴판만 찍었네요 ㅎㅎㅎ

매운 불대창덮밥도 있고

명란파스타, 스테이크 도시락, 등등 

베스트 메뉴들이 많았어요 ^^

 

메뉴판

 

저희는 오른쪽 대창 덮밥과 

썰어먹는 베이컨 스파게티를 시켰습니다~!

(이름..맞겠죠?ㅎㅎ) 

 

음식을 기다릴께요~!!!

두둥탁!!!!! 

배고파아아아아~~~~

 

대창덮밥

 

 

뇸뇸 맛있겠어요~!!

 

스파케티

 

우리 수지가 음식 사진을 참 잘찍어줬어요!^^

고마워용 

 

 

너무 맛있어요!!!!!!

예전에 다른 곳에 대창덮밥을 먹으러 가봤는데 

좀 느끼했거든용~! 

 

여기는 전.혀 느끼하지 않고 

담백했어요 ^^

 

매운 음식 좋아하시는 분은

"불대창덮밥"을 시키시거나~!

 

테이블 위에 "라유"가 놓여져 있어요! 

드시는 법도 옆에 써있는데요^^ 

 

그거 넣어서 드시면 돼용~!

 

칭구가 매운걸 잘먹어서 넣어보고

저는 유명한 맵찔이라..그냥 먹었는데요! 

 

매운걸 잘먹는 칭구도 라유 넣고 먹으니까 맵대요!!!!!!!!

(화난게 아니라 입에 불난거 표현하고 싶었어요 ㅎㅎ) 

 

 

거의 남김 없이 뚝딱~! 하고~~

또 핫 플레이스를 향해서 출바알~!!

 

카페로 갔답니당 ㅎㅎ 

장소는 함께 간 울 뚜디님이 찾아줬어용 ㅎㅎ

최고최고~!!!!!!!!

다녀온 카페 진짜 좋아요!! 

다음 포스팅에서 소개할게요^^ 

(짝꿍아 담에 같이가쟝~! 짝꿍이가 좋아할 맛과 분위기!!! ) 

 


'도토리 브라더스'도 추천 추천~! 

맛집 추천입니다^^ 

웨이팅 거의 있는 편이니까 알고 가쥬세용ㅎㅎ


 

내돈 내먹~! 후기입니당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