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콤 여행

[당일여행] 별 보는 장소, 별이 쏟아지는 곳 ★ (벗고개터널)

스윗코베 2021. 7. 12. 17:13

[당일여행] 별 보는 장소, 별이 쏟아지는 곳 ★ (벗고개터널)

 

요즘 !! 날이 너무 덥고 습해서 어떤 여행지부터 작성을 해볼까 하다가 ~

올해 겨울에 다녀왔던 별 구경 장소를 적어볼까 해요!!! 

추위에 떨었던 생각하니까 갑자기 지금 더위가 밉지는 않네요 ^^

 

장소는 양평 벗고개터널! 이예요~~

 

예전에 나 혼자 산다에서 화사가 보러 갔다온 이후에 더 핫해진 곳으로 알고 있어요 :) 

화악터널도 유명한데 저희는 양평 벗고개터널로 갔어요! 

하태하태~~!

 

 

 

9시-10시에 가장 잘보인다고 해서 넉넉히 시간 잡고 출발했어용 

 

벌써 길이 어두컴컴 하죠 !! 속도를 줄여서 천천히~ 갔어요 :)

갑자기 고라니가 튀어나올 수도 있으니까 안전운행하세용 !!

거의 다 도착해서는 라이트를 줄여주시는게 좋아용 

다들 깜깜하게 별을 보고 있기 때문에 서로 매너매너 해용 

 

 

이렇게 차를 대놓고 ~~~ 사실 어디선가 램프를 빌려와서 ㅎㅎㅎ 

그거 켜고 있어요 !!!!

 

이제 별 보여 드릴게요 :) 

짜짜짠~~~☆★

 

별이 정말 잘보이죠 !!!

핸드폰 카메라로 찍은거라 사실 눈으로 담는거 많은 담아오지는 못했지만 

확실히 하늘을 바라보고 있으면 별이 쏟아질거 같았어요! 

 

서울 하늘에서는 보기 힘든 모습이라 더 기분이 좋았어요 :) 

 

요로케 터널도 지나갔다 오시구용 ~

음청 깜깜해요 !!!!!!!!

 

너무 추워서 손이 얼거 같았던 기억이 있어요 ㅜㅜ 

그래서 한 컷 찍고 손 집어넣고~ 

한 컷 찍고 손 집어 넣고~ 

이랬어요 ㅎㅎㅎ

 

그리고! 별만 보러 간거면 아쉽죠 

고구마 꾸워먹었어요 헤헤 

쓰레기도 하나도 없게 잘 치우고 왔답니다!!

 

 

아까 설치하고 있었던 난로 위에 집에서 호일에 싸온 고구마를 올렸어용 

 

고구마 먹고 차에서 방구 뀌지 말기로! 

우리 약속해요 ♥

 

 

흐엥 추웡..........

구마들아 나도 같이 뜨끈하게 있쟝....부탁할껭 

완전무장하고 고구마가 말랑말랑해지기를 기다렸어요 ㅎㅎ

 

별을 보러 간건지...먹으러 간건지~~~~~

하지만 맛있는 것과 함께라면 더 행복x100 이죵 

 

 

요로케 별도 구경하고 star walk2 라는 어플로 

하늘에 대보면 별자리도 나와요 !!!

그렇게 알차게 먹고 보고 다시 짐 잘 챙겨서 

총총총 돌아왔습니다 :) 

 

구름이 많이 끼는 날이 있을 수 있으니 

미리 날씨를 확인하고 가시길 추천드려용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