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콤 여행

[운동, 힐링] 경기 광주 경안천 '청석공원' 운동하고 쉬어가기 !

스윗코베 2021. 8. 10. 01:06

[운동, 힐링] 경기 광주 경안천 '청석공원' 운동하고 쉬어가기 ! 

 

주말에 '입추'가 드디어~! 되었어요 :) 

그래서 야외 운동을 호기롭게 나갔답니다 ㅎㅎㅎ

 

히잉 거짓말쟁이 !!!!!!! 

아직은 굉장히 덥더군요 ^^ 

아직은 새벽 이른 시간이나 밤에 운동해주시는게 좋을 듯해요

 

아침 일찍 운동복을 챙겨 입고~ 우리 댕댕이들을 데리고 출바알~!! 

 

집 주변에 율동공원이 있지만 너무 많은 분들이 찾아오는 곳이고 강아지들도 많아서 장소를 변경했어요!

20분 정도 더 걸리는 거리지만 ~

 

경기 광주 경안천 '청석공원'으로 갔어요~!^^ 

 


찾기 쉬운 방법☆

1. 네비게이션에 [경기 광주 이마트]를 치고 이마트 건물 뒷 길로 갑니다! 

2. [청석공원] 을 쳐도 되네요 ^^   

-->  앗! 저는 항상 이마트로 찍고 갔었어요~! 

하지만 이제는 공원의 이름을 알았답니다ㅎㅎㅎ

항상 그냥 경기 광주 경안천~~이라고만 알고 있었거든요^^

 

http://naver.me/Gcj1S5hX

 

경안천변 : 네이버

리뷰 3

m.place.naver.com

 

 

주차는 요 길가에 예쁘게 주차를 해주시면 되어용 ~! 

주차 라인이 있으니까 잘 맞춰서 해주시면 되시구요~^^ 

 

분당방면에서 가는 길 ! 

 

분당 방면에서 공원으로 가는 길이예요~! 

경기 광주 시내, 경기광주역 쪽으로 가시면 됩니당 ★

 

주차라인 

요로케 주차를 예쁘게 쪼르륵 하고 내렸습니다~! 

낮에는 산책이랑 휴식을 하러 오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자리가 없기도 해요ㅠㅠ

 


 

저는 아침 8시30분쯤 갔는데 정말 한적~하더라구요 !!

너무 좋아 좋아 ♡

 

청석공원
공원 내부 

공원으로 내려가면 이렇게 운동도 할 수 있는 공간~ 

산책도 할 수 있는 공간~! 

자전거도 탈 수 있는 곳~~! 

정말 넓어요!!

 

잔디밭
천이 흐르는 곳 

 

정~말 넓어서 뛰어놀기 좋은 곳이예요 ^^ 

예전에는 돗자리 들고와서 그늘에 펴놓고 누워있고 그랬어용 

 

하지만 요즘 코로나로 위험하니까~! 

후딱 운동하고 돌아가기로 해용 ^^ 

아니면~! 다들 거.리.두.기 ! 

마.스.크 착용으로 안전하게! 

시간을 보내실 수 있으셔용 ^^ 

 

다리를 건너서 반대편으로 가면 더 넓은 공간이 있어요~! 

제가 간 아침에는 게이트볼? 인가요~!? 

그 운동을 하고 계셔서 다리를 건너가지는 않았습니다^^

 

사람 별로 없는게 좋아용 ㅎㅎㅎㅎ

 

예쁜 울 댕댕이들

 

저희 아가들~! 저랑 같이 놀아주러 나왔어용 ㅎㅎ

더운데 고맙다 아가들아~!

 

같이 뛰고 걷고 사진도 찍고 해서 그런지...땀이 엄청 나더라구요 ㅎㅎ

우리집 아가들은 많이 헥헥거리던데 ㅜㅜ 

그래서 혹시나 무리될까봐 적당히 놀고 차로 돌아왔습니다^^ 

 

 

저번에 밤에는 짝꿍이랑 음료수 들고 왔는데 사람도 없고 선선하니 너무 좋았어요~!^^

 

운동하기에도~ 

힐링하기에도~ 

산책하기에도~

데이트하기에도~ 

 

너무 좋은 곳 소개드렸어요  ^^ 

 

다들 더위!! 조심하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