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콤 여행

[호캉스] 노보텔 엠베서더 동대문 디럭스 방콕! 후기 > <

스윗코베 2021. 7. 21. 17:59

[호캉스] 노보텔 엠베서더 동대문 디럭스 방콕! 후기 > < 

 

이번 여름은 유난히 더 덥고 비도 갑자기 쏟아지네요 ㅠㅠ 

그리고 코로나 4단계가 되면서 휴가도 최대한 미루는게 좋다는 판단에!!!!

호캉스를 하기 위해 다녀왔습니당 :) 

 

"노보텔 엠베서더 동대문"으로 다녀왔어요! 

 

동대문 역사문화역 (DDP)에서 더 가깝더라구용 

그리고 주차도 체크아웃하는날 13:00까지 무료로 사용 가능해서 편하게 사용하고 왔답니다 ㅎㅎ

 

수영장도 이용하고 싶었는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길래 이번에는 사용을 안했답니다^^

아쉽지만 우리에겐 많은~ 시간이 있으니까용 :) 

 

노보텔 엠베서더 동대문
입구 샷

 

외관도 너무나 예쁘죠 ~!!! 입구도 깔끔하구요 ^^ 

들어가자마자 온도 체크를 하고 체크인을 하기 위해서 20층 리셉션으로 갔답니당! 

 

거리두기를 지키면서 줄을 서서 기다렸습니당 

코로나 설문지를 먼저 작성을 하고~ !!! 얌전히 기다리니 제 차례가 왔어용 

체크인을 도와주시는 직원분들 리셉션도 다 거리두기로 떨어져서 되어있더라구요~ 

 

그래서 더 안전하게 체크인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조식은 코로나19로 인해서 3부로 나눠서 진행하더라구요! 

저희는 놀다가 늦게 잘 것을 알고 있어서 가장 늦은 시간인 9:40 - 10:30 3부 타임으로 선택했답니다! 

 

방 키를 받고!!! 방으로 총총총 향했습니당 

밑에 사진은 층별 안내예요^^

 

층별 안내

 

디럭스 방을 예약했기 때문에~ 15층으로 향했습니다 :) 

방의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엄청 넓고 깔끔해서 정말 좋았어요  

방 내부
화장실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진짜 너무 방이 좋아요 !!!!!!!

그리고선 커튼을 쫙!!!!!!!!!!! 열어보았어용 

남산이 땋 보이는 뷰도 참 좋더라구요 ^^ 

 

남산뷰

 

20층에 있는 로비라운지부터~~~~~~볼까용 

저 앞에 보이는 문은 조식을 먹을 수 있는 레스토랑이예요~!

당연히 저녁식사나 다른 식사도 가능하구요 ^^ 

 

 

자리가 진짜 너무 좋아요.....창 밖이 확~ 트이게 보여서 진짜 기분이 좋더라구요 ^^

혼자 그냥 앉아있기 너무 아쉬워어...

맥주 한잔 시켰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

 

맥주와 함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히히히히히히히 

멋있는 호텔이랑 뷰를 찍어보내주다가

 

그렇게 저는 조용히 얌전하게 뷰를 즐기면서 시간을 잘 보냈습니다!!!!!!!!!! 조금 알딸딸한건 안비밀 쉿

참 너무나 좋은 시간이였어요 하하히히히  

 

 

가볍게 시간을 보내고~~ 루프탑을 구경 갔어요 !! RF층에는 루프탑이랑 실외수영장이랑 함께 있답니다! 

진짜 분위기도 좋고 멋있는 장소였어요  꺄악

 

루프탑 낮

 

10시 (22시) 까지 운영한다고합니다!  

 

일단 방에서 정리를 하고 너무 배가 고파서 저녁을 먹으러 나갔어요~~~

저녁 먹으러 가려고 창 밖을 봤는데!!!!!!!!!!!!!!!!!!!!!!!!!!!

어어어어어어엉!!! 무지개야 무지개!!!!!!!!!!!!!!!!!!!!!!!!!!!!!!!!!!!!!!!!!!

 

비도 갑자기 내리고 습하고 덥고 그런 날씨때문에 조금씩 성이 났었는데용 

또 이런 하늘과 무지개를 보니까 정말 마음이 사르륵...녹더라구요 !!! ^^ 

 

일단 하늘도 하늘인데 배고프니 주변에 나가서 '닭한마리'랑 소쥬랑~ 한잔 해쥬고 호다다다닥 호텔로 들어왔어요!!!!!!!!! 

하지만 지금 꼬꼬댁이 중요한게 아니예요 ! 왜냐하면 루프탑 가야하거든요!!!!!! 빨리빨리!! 

 

 

종료 30분 전에 가서 자리를 잡고! 맥주만 한잔씩 시켜서 분위기를 즐겼습니당 :) 

분위기 즐기기 5분 셀카찍기 20분........ 수다 5분 ...에?????????     ^----^**

 

코로나 아니였으면 더 오래 즐길 수 있었을탠데 너무 아쉬워요 ㅜㅜ 

그래도 즐겨서 전 만족해요 !!   

 

 

이제 조용히 방에 가서 맥주 한잔씩 더 하고 ~ 놀았어요!!!!!

 

이게 진정한 호캉스죠 꺄아

 

자 이제 다음 코스는 노보텔 엠베서더 동대문의 조식인데요 !!!!! 

놀다가 너무 늦게 자서.........................................못 먹었..어요...

바보예요......너무 후회가 되지만 ..나와서 선지해장국을 먹었답니다^^ 

해장했어요 ㅎㅎㅎㅎㅎ

 

 

호텔 소개 시켜드린거로 이번에는 만족하고~! 

코로나19가 좀 잠잠해지면 수영장도 다녀와볼게요 :) 

 

너무나 만족스러웠던!!  호캉스였습니당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