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일상

[내돈내산] 스마트 리모컨 허브!! 사용 후 신기방기 ㅎㅎ 광고 전혀 아님

스윗코베 2021. 7. 25. 18:19

[내돈내산] 스마트 리모컨 허브!! 사용 후 신기방기 ㅎㅎ 광고 전혀 아님

 

제가 스마트한 시대를 좀 늦게 따라가는거 같기도 하지만....

너무 신기방기하고 좋은 아이템을 사용하게 되서 적어보려구요!!! 

 

갑자기 일을 나가게 되면서 우리집 댕댕이들끼리만 집에 있게 되었어요 ㅜㅜ

올해 여름이 너무 더워서 에어컨이 필수인데요!

낮에 집에 가만히 있어도 더울 때가 많더라구요

 

그래서 밖에서도 폰으로 조작 가능한 에어컨으로 바꿔야하나...

엄청나게 고민을 했답니다!!

그런데 또 새로 바꾸기는 좀 아깝고해서~ 

열심히 방법을 찾아보다가!!!

 

"헤이홈 스마트 리모컨 허브" 

요고만 있으면 집에 가전제품을 밖에서 핸드폰으로 

조작이 가능하다고해요!!!!!

일단 별로 안비쌉니다 ㅎㅎㅎ 굿굿:)

29,900원에 배송비 3000원 했어요!

 

스마트 리모컨 허브

 

사이즈가 생각보다 작아요~!

손바닥 위에 딱 올라올 수 있는 정도예요! 

생각보다 작아서 너무 귀여웠어요 ^^

 

※ Wi-Fi 2.4GHz 환경에서 작동이 가능합니당!

 

 

허브 

이렇게 유에스비 충전선에 연결해서 티비 테이블 위에 올렸어요! 

 

1. 헤이홈 어플을 깐다!

2. 허브를 연결하고 코드도 딱! 꽂아준당 !

3. 헤이홈 어플에 로그인을 한다! 

리모컨 허브를 선택해주고 

4. 제품 찾기를 한다~~

5. 허브에 파란불이 들어와있는지 확인한다! 

(깜박거리고 있을때 제품 검색이 되기 때문에 깜박이게 해야해용

-> 밑 바닥에 usb연결 입구 옆에 쪼꼬만한 리셋버튼이 있어요

그거를 5초정도 꾸욱 누르면 파란불이 깜뽝깜박해요! 

그때 제품 찾기를 진행해주시는데용)

6. 어플에서 와이파이는 5G말고!! 2.4GHz인 와이파이 계정을 선택

비밀번호도 꼭 입력해주셔야해요! 

7. 그리고 깜빡할때 제품을 찾으면 ~ 

1분 30초 안에 제품이 검색됩니당!!

8. 연결이 되었으면~~~~

에어컨을 연결해요!!!!!

 

에어컨을 누르고, 에어컨 제조사를 찾아용 

저희집은 [위니아] 라서 그걸 찾으면 

리모컨 테스트 6가지가 나오는데요! 

그걸 눌러보면서 집에 에어컨이 작동하는 리모컨 번호를 선택해용

 

***으잉..? 삑삑소리만 나고...작동이 안됩니다....

망했따...........힝..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생각을 하고 있을때 인터넷에서 방법을 찾았어요!! 

 

*** 에어컨 제조사를 선택하지 말구요 ~ 연결기기 선택하는 창에 DIY라는걸 눌러요!

그럼 허브 앞에 핸드폰을 한 3센티 이내로 가까이 대고

에어컨 리모컨도 그렇게 대고 

3개를 예쁘게 모아줘용

 

**그리고선 on 등록하기를 누르고 리모컨 on을 누르면서 작동을 읽혀줘요!

그리고 off도 그렇게 똑같이 해주면 됩니다 :) 

 

오오오오오오오!!!!!!!!!!!!!!

작동이 됩니다!!!!!!!!!!!!!!!

 

 

하지만! 제가 이 허브를 산 이유는?!!?! 

일을 하다가 집에 에어컨을 켰다 껐다 하고 싶은거니까용 

 

핸드폰만 들고 밖으로 나갔습니다 ㅎㅎ

언니한테 작동 되는지 봐달라고 하고~~

 

밖에 나가서 on, off  여러번 눌러봤어용 

우하하하!! 

집에 에어컨이 잘 작동됩니당!:) 꺄오 신기해랑 

 

그래서 다음날 일하러 가서 켜보고 지하철에서도 켜보고 여러번 해본 결과! 

 

성.공 !!! 

 

 

우리 댕댕이들 ㅠㅠ 여름도 시원하게 보내쟈!!!

 

그 후에 우리 가족들도 같이 사용하기 위해서 

나의 계정에 가서 구성원 추가를 해주세용 :) 

 

가족분들도 헤이홈 앱이랑 가입이 되어있으셔야해용 

 

그래서 초대메세지가 보내지고 가입승인이 되면!!

 

우리 구성원들끼리 같은 기기를 조작 가능하답니당 :) 

 

 

에어컨도 새로 안사고 저렴하게 스마트해진 느낌이라 너무 기분이 좋고 

가장 큰 걱정거리도 사라져서 정말 너무 좋았어용^^

 

그냥 너무 기분이 좋아서 후기를 남겨요 ㅎㅎ

내돈내산 후기~ 

광고아님 ^^ 

 

헤헤 혹시 저와 비슷한 고민하시는 분들도 찾아보셔용!!!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