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일상

[댕댕이 생활] 강아지 스파, 미용 관리 <도그런살롱> 여름 관리 필수!

스윗코베 2021. 7. 17. 22:37

[댕댕이 생활] 강아지 스파, 미용 관리 <도그런살롱> 여름 관리 필수! 

 

더운 여름을 대비하기 위하여 우리 사랑스러운 아가들 관리하는 날이였어요!

요즘 산책 나가면 벌레도 많고 

집은 습하고 덥고 ... 뭐라고 표현하기가 어렵지만

다들 공감하실거라고 믿어요 ^^**

 

 

그래서!!! 오늘 예약을 해놓은 날이라서 관리를 하러 다녀왔습니다 :) 

저희가 첫째 아가를 키운지가 10년이 넘어서 

정~말 많은 미용샵을 다녔고, 병원도 다녔어요 

어디 샵에 다녀오면 다리나 귀에 상처가 나있고..ㅠㅠ진짜 너무 속상해서

여러번 옮겼거든요... 

 

그런데!!!!!!! 

<도그런살롱>은 저희 아가들이 다니는 유치원 <도그런> 에서 함께 하는 곳인데요

원래는 유치원 안에 샵이 있다가 댕댕 학생들이 많아져서 샵이 없어졌었어요 ㅠㅠ

너무 아쉬워했는데! 몇년 후에 살롱을 오픈하셨다고 연락을 받았어요!!!!!

 

아! 유치원은 요즘도 다니고 있어요 ^^ 2016년도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다니고 있답니당 

유치원 관련해서는 나중에 포스팅해볼게요 :) 

 

<도그런살롱>

너무 선생님들도 좋으시고 시설도 깔끔하고 

특히! 미용을 너무 예쁘게 잘해주시고 서비스도 좋고

사진도 많이 찍어주시고 아가들을 사랑해주시는게 느껴지더라구요!!

아가들 상처 1도 없고 오히려 더 보들보들해져서 다녀와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거!! 이렇게 서비스가 좋은데 가격도 다른 곳에 비해 합리적입니당:)

 

 

지속적으로 예약해서 관리를 해주고 있어요!

 

제가 아가들을 보려고 너무 신나게 뛰어가서 외관은 사진을 찍지도 못했네요 ㅎㅎ

요기는 옆에 보시면 잔디밭으로 아가들이 뛰어놀 수 있게 되어있어요!

미용이 일찍 끝나거나 하기 전에 선생님들이랑 같이 놀기도 하더라구요^^

 


그래서 로드뷰 사진으로 대체했습니당 ^^

도그런살롱 로드뷰 

주소 : 경기 광주시 오포읍 새말길 203-4 민빌딩 좌측끝 주황색 문 도그런살롱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ogrun_salon/

 


 [ 미용하기 전 모습 ]

 

우리집 첫째 아가예요  :) 

"누낭 오늘 너무 더운데 어디가???"

둘째는 품 안에 안겨서 꾸벅꾸벅 졸길래 일단 고고!! 

 

미용 전이라서 눈..어디있찌???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예쁘다! 근데 더울거 같아보이죠 ㅜㅜ

 


 [ 스파하는 중입니다 ]

 [ 형아 기다리는 중입니다 ]

둘째 아가는 피부가 조금 아파서 

오늘은 스파를 하지 않았어요! 

대신 형아보다 시간이 많이 남아서 혼자 사진을 많이 찍었네요^^ 

스파하는 중 

'앗...부끄러워요 데헤헤" 

기다리는 중 

'아유 형아 거참.. 오래도 씻으시네!!!! 난 다 끝났시유'


 [ 미용 끝!! 이제 포토타임 ]

요고는 선생님들께서 예쁘게 꾸며둔 장소에서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셔요^^ 

진짜 전문 사진관보다 더 잘 찍어주시는거 같아서 

항상 견생샷을 받아온답니다 ㅎㅎㅎ

 

모델 샷 


꺄아!!!!!!!!!!!!!!!!!!!!!

진짜 너무너무 예쁘죠 ㅠㅠㅠㅠㅠㅠ

우리집 댕댕이들이지만...... 

너네 너무 예쁘다.................사랑한다!!!!

 

 

요즘 밖에 벌레들이 많아서 '살균 탈취, 진정' 요런걸로 스파를 진행했어요! 

그래서 그런가~~~

둘 다 오늘 많이 노곤~노곤한가봐요 ^^

원래 목욕하고 오면 꿀잠 자야하니까요 ㅎㅎ

 

집에서 밥도 안먹고 지금까지 자고 있어요! 헤헤 

예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당 :)

 

 

오늘의 저의 일정은 이렇게 끝!! 이네요 ㅎㅎㅎ

 

심심하면 깨워서 놀까 생각 중이예요 ..괴롭히는걸까요? ㅋㅋ너무 예뻐서 ㅠㅠ 자꾸만 만지고 뽀뽀하구 싶어요 힝

 

지금까지! 저희 댕댕이들 자랑이였습니다 :)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