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일상

[리뷰] 스타벅스 쿨러_그린 언박싱! 후기와 사진들 ♡ feat.울 강쥐들

스윗코베 2021. 7. 16. 13:22

[리뷰] 스타벅스 쿨러_그린 언박싱! 후기와 사진들 ♡ feat.울 강쥐들

 

 

드디어! 

"스타벅스 쿨러_그린"

언박싱을 했습니다~ :) 

 

요즘 코로나19와 변이바이러스 때문에 많이 다니지를 못하고 있어요ㅠㅠ

그래서 어떤 포스팅을 할까하다가~ 

제가 선물을 받거나 언박싱해야하는 물건이 있으면 열었다가 

다시 원상복귀 시켜서 두는 편이라서 ㅎㅎ

이제서야 아껴두다가 열어보게 되었어요 ^^ 

 

선물 포장 뜯고 다시 싸놓으시는 분들도 계시죠~?!ㅎㅎ 

제가 그래요 ^^ 그냥 소중해요 ㅎㅎ 

 

 

짜잔 !  

 

열어볼거예요!!! 뒤에 우리 사랑둥이 첫째가 

"저 누나 또 뭐 샀구나 ... 익숙해"라는 표정으로 쳐다보더라구요 ㅎㅎㅎ

 

예뻐요 예뻐요 ! 

사용하기 딱 바로 직전에 뜯고 싶었는데 참지 못했어요 :) 

 

열어보겠습니당 !! 

상자를 열었어요! 

이렇게 비닐포장이 깔끔하게 되어 있습니다~

저기! 저저 칸 나누는거도 있구요 ! 

슬쩍 보고 지나가는 언니는 "뭐징? 파우치도 줘??? 오 스벅 대단한데~"

파우치?? 응? 무슨 파우..?? 아? 그래 그렇게 보일 수 있어 ^^.. 

 

 

쿨러 실물 :) 

 

깔끔하고 적당한 사이즈의 쿨러가 두둥! 나왔습니당 

사이즈 비교 

 

꺄아아아!!!!!!!!!!!!!!!!!

 

드디어 우리 아가들이 모델을 해줬어요!!!! ㅎㅎ

앗..뒤에가 너무 지저..분하죠??? 

주말에 청소 할거예요 .........^^아마두요

 

비닐봉지로 유혹을 해봐도 카메라를 보지 않지만..

그래도 너희 옆모습도 예뻐 ♥

고마워 우리 아가들 ☆

 

딱 ! 닫았을때 모습이예요~ 

정말 예쁘죠 ^^ 

잘만든거 같아요!! 무게도 딱 좋아요 ㅎㅎ

맥주 넣고! 다니면서 시원하게 마시는거예요!!!

신나용!  

요런 스티커도 들어있어요! 

세로로 아니면 가로로~ 

원하는대로 디자인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있네요^^

세로로 붙일까! 고민 중입니다 ㅎㅎ

 

칸도 나눌 수 있고~ 나누지 않아도 되구요 ^^ 

 

 

다음주에 사용해보려해요 !! 

 

아! 그리고 비수도권도 이제 단계를 올렸다고 하니까 

조심하셔야하구요! ㅠㅠ 

휴가철 특히나 조심조심하세요 :) 

 

더위도 조심하시고 우리 모두 건강 관리 잘해요!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