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일상

남은 스타벅스 프리퀀시 털기! 탈탈탈 램프 획득하기!

스윗코베 2021. 7. 11. 21:30

남은 스타벅스 프리퀀시 털기! 탈탈탈 램프 획득하기! 

 

 

이제 스타벅스 프리퀀시 증정품을 받기가 얼마 남지 않았죠 ㅜㅜ 

 

그래서 속도를 올려야합니다! 

 

램프만 당일 예약, 당일 수령 남았는데요,, 그것도 수량이 얼마 남지 않았다고 합니다 ㅠㅠ

 

그래도 쿨러때는 대기자가 거의 8만명(?) 이었는데용 

 

지금은 3만명 - 4만명 정도더라구요 ^^ 

 

그래서 7분정도면 대기가 빠지니까 6시 52분쯤~ 대기를 시작하면 좋겠죵? 

 

왜 그래야하는지는 전에 올려둔 글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

 

사실~ 오늘은 실패를 했어요 ㅠㅠ... 2번이나 대기해서 들어갔는데 오류가 나서 예약하기가 안눌리더라구요 

 

어제 스타벅스 램프_민트를 받았어요!!! 쨔짠~!

 

 

 

 

  예쁘죠 :) 

 

 

저희 예쁜 아가들도 옆에 찍혔는데 

 

다음번에 보여드리려구 조금씩만 보이게 해놨어요 헤헤 

 

 

예쁜 우리 애기들~~~ ♥

 

 

아직 프리퀀시가 남았지만 저는 하나씩 받았으니까! 받으셔야하는 분들께 양보를 할 겸? ㅎㅎ 

그만하겠씁니다!!!!! 헤헤 

 

 

이제 핫했던 스벅의 파티를 마무리하고~ 여행 자료 정리하러 가야겠어용 

 

또 만나용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