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일상

꿈을 이루기 위한 선택

스윗코베 2021. 7. 3. 20:22

꿈을 이루기 위한 선택

 

장마가 다가왔나봐요 

비가 너무 많이 오네요!!!!ㅠㅠ 

비로 인한 피해가 없으면 좋겠어요 정말! 

올해는 비가 정말 많이 오는거 같네용 ~ 동남아 날씨 같기도 하고 

제가 살다가 온 러시아 날씨 같기도 하구 ㅎㅎㅎ

요 나라들에 대해서는 해외 그립다 편에 다뤄볼거예요^^ 

 

2021.07.03 토요일 

이런 날 창 밖을 바라보면서 참 많은 생각을 했어요~

내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건 무엇인지. 

그건 바로 "나 자신" 이더라구요! 

 

여행을 너무 좋아하고 주변 사람들을 좋아해서 항상 어울리며 살았고 그게 행복해요! 

지금도 그렇게 지내고 있고 주변에 좋은 사람들이 가득한거 같아 더 감사하더라구요.

하지만! 제가 이루고 싶은 꿈을 더 늦기 전에 이뤄볼까해요~ 

아무래도 지금처럼 사랑하는 사람들과 만남이 자주 이뤄지지는 못하겠지만.. 딱 1년 반만 달려보려해요! 

무슨 결정인지는 안적었찌요~~ 헤헤 

성공하면 그 때 적으려구요!! 

 

오늘 90프로 정도 결정을 했고 월요일부터 이제 새롭게 계획을 짜고 시작해볼거예요!!!

꿈이 있어서 행복하다는 생각으로 해봐야죵 

화이팅!!!!! 

 

참~~ 우리 감기 조심해야해용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