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일상

스타벅스 프리퀀시 증정품 받기!!! 예약부터 수령까지:)

스윗코베 2021. 7. 8. 12:39

스타벅스 프리퀀시 증정품 받기!!! 예약부터 수령까지:) 

 

올해 여름도 스타벅스 프리퀀시 증정품이 너무 예쁘고 실용적으로 잘 나왔어요!! 

작년에는 서머체어를 받으려고 6시 반부터 앞에서 대기하다가 7시 오픈하는 순간 와다다다 줄을 서서 받았어요 ㅋㅋ

매일매일 수량이 너무 빨리 소진되어서 최대한 빨리 받는게 좋답니당 :) 

 

그런데 올해는 예약제가 도입되었어요!!!!! 그렇담~예약이 전쟁이겠죠? ㅎㅎㅎㅎ

저는 오늘 '스타벅스 쿨러_그린'을 받았어요~

 

 

우선 적립이 다 되었다면 예약하는 법! 알려드릴게요!! 

 

 

 

 

 

 

 

스티커 적립 기간은 : 21년 5월 11일 - 7월 12일까지 

 

증정품 예약 수령은 7월 19일까지 가능해요! 

 

현재 쿨러_핑크는 sold out! 되었구요 ~ 

쿨러_그린  (당일 예약, 당일 수령) 

랜턴_콜드 블랙 (14일부터 당일 예약, 당일 수령)

랜턴_핑크, 민트 (당일 예약, 당일 수령) 

 

 

단!!!!! 예약도 전쟁이니 잘 참고해서 따라와주세요 :) 

 

 

 

 

 

 

 

 

 

 

 

 

 

17개의 프리퀀시가 완성되면 이런 안내문이 나옵니다! 

 

저는 먼저 e-쿠폰 발행하기를 누르고 (미리해놈)

증정품 예약하기를 눌렀어요 ! 

 

여기서 TIP! 

증정품 예약하기는 7시 예약 창이 열리면 

그때 광클을 해주시면 되는데 

대기가 길기 때문에 쿠폰 발행은  

미리 해두시는걸 추천합니다 :)

 

앱에 들어가기도 대기가 있어요 ㅠㅠ

 

 

 

 

 

예약 가능 시간은 7:00부터입니다!!! 

당일 예약, 당일 수령인데 당일 수령을 하지 않으면 

상품을 받을 수 없고 7일 동안 예약을 할 수 없다고 

알고 있습니다~!!! 그러니 꼭! 받기용  ★

 

 

 

 

 

저는 오늘 (7월 8일) 6시 40분부터 앱을 켰습니다! 

(※매일 대기 인원에 따라서 대기 시간 변동!!) 

6시 40분에 누른 후 뜬 화면은 바로

 

 

 

 

      다들 부지런하시구나 :) 

 

하지만 아직 7시가 되지 않았으니까! 넉넉해에!! 하고 기다렸어요~~~ 3분 55초라고 써있지만 그 시간보다 금방 대기 인원이 줄어들었어요~~ 

 

앱에 들어가는건 어렵지 않아요~~~~^^ 

 

 

절대 7시에 맞춰서 들어가시면 안돼요!!! 

 

 

앱이 실행이 되면 바로 프리퀀시 창을 키시고 (요기도 대기가 있답니다!)

그냥 멍 때리시면서 기다리면 뿅 들어가지고 

증정품 예약하기를 눌러주세요!!!! 

 

 

 

 

여기가 찐 대기예요!!! 

 

 여기서 또 TIP!!!   ***매일 대기 인원에 따라 상황이 달라져요!! 똑같지 않습니당 :) 참고만 해주세용 

제가 6시 45분에 예약하기를 들어갔는데 10분 이상 대기라고 떴어요~ 

그래서 15분 남았으니까 기다려야지이이 했는데..이런 53분에 대기가 완료 되었.......

[예약 가능 시간이 아닙니다.] ............... 다시 처음부터 대기해야했어요....  차라리 50분에 예약하기 눌렀으면 딱! 7시였을탠데용 ㅜㅜ하지만!! 바로 다시 누릅니다 ㅎㅎ 54분인가?에 다시 들어가기 했어요!! 

이때는 확실히 대기가 빠지는게 느려요   ㅠㅠㅠㅠ     

 

예약 가능 시간 전에 대기가 빠져서 다시 처음부터 시작하지 않게 시간 계산을 좀 해주시는게 좋아요^^

오늘은 이랬지만 내일은 또 더 대기시간이 늘어날 수도 있어요!! 

 

7시 되면 똥줄(?) 탄답니다.........

 

 

1. 6시 45분에 대기 시작 -> 6시 53분에 완료   [ 예약 가능 시간이 아닙니다 .. ^^...] 

예상 대기시간 6분 뜨고 갑자기 막 순식간에 줄어들..더라구요???? ㅋㅋㅋ

다시.. 대기하기 :) 

 

 

2. 6시 54분 대기 시작 -> 7시 5분에 입장!!!!!!   [광클 시작 오도도도도] 

7시인데 아직도 35881명 ..ㅠㅠㅠㅠㅠ 으앙 

똥줄타요............!!!!!      7시 6분에 입장해서 !!!! 

 

가까운 매장 누르고 - 위치 공유 해주고 - (집 앞 매장 벌써 SOLD OUT) - 그냥 그 바로 밑에꺼 5개 남았길래 예약 눌렀어요!!!! 예약 완료버튼까지 누르고~ 예약 완료 바코드가 제공된 것 확인하시면 되용 :) 

 

예약 성공!!!!!! 

 

 예약 완료 하고 혹시나 해서 뒤로 가기 해서 

예약 현황을 보니까 7시 9분쯤 ... 벌써 거의 다 SOLD OUT.. ^^..

몇몇 곳은 아직 남아있었어요~~ !!!!

 

 

요로케 히스토리에 잘 되었는지 확인을 하고 

 

 

수령하러 갔어요!!!!! 

 

 

 

 

 

짜잔!!!!!!!!!!!!!!!!!!!!!

 

저는 차를 가지고 갔지만 들고 가셔야하는 분들은 

증정품 받은 날만 구매하실 수 있는 백(?) 을 2500원 구매하실 수 있어요! 

 

저는 그냥 품에 안고 차에 태워서 안샀어용 !! 

충분히 쇼핑백에 넣어서도 들고 가실 수 있는 정도니까 걱정 안하셔도돼용 

사이즈는 좀 있어요! 참고해주세요 ^^

 

받아오는 모습을 보고 언니가 내꺼도 예약해줘 ~~~하면서 

저에게 프리퀀시 스티커를 왕창 넘겼네요? ㅎㅎㅎㅎㅎ

내가...먹을까??????????????????? 

 

 

다음에는 언박싱이랑 휴가가서 사용하는 모습 찍어 올릴게용 !!

의자랑 같이 찍어봐야죵~~~ 헤헤 ^^ 

 

참!!!!!!!  코로나 조심!!하세요!!!!!!!!!!!!!! 마스크랑 손 소독!!   

빨리 종식되길 바라며 ㅜㅜㅜㅜ 즐거운 하루 되세용 :) 

 

 

반응형
LIST